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 : 새글

(웹) 온라인에서 파일 포맷을 쉽게 변환, ACONVERT.COM

Category : AD, DESIGN & WEB | 2020. 2. 4. 00:10



URL : www.aconvert.com

웹사이트 명 : ACONVERT.COM

성격 : 무료 온라인 파일포맷 전환





(그림1. ACONVERT.COM 메인화면)



DIGITAL 시대에 수 많은 파일 포맷들을 사용하고 있는 가운데, 그 파일 포맷들을 용도에 맞춰 변환 시킬 때가 많습니다. 문제는 파일 포맷을 변환 시키려면 전용 소프트웨어가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 그것이 늘 컴퓨터에 설치하는 것도 일이며, 상용 소프트웨어의 경우에는 필요에 따라 전부 구매할 수도 없기도 합니다.

그런 고민을 어느정도 해결해 주는 사이트가 있으니 바로 ACONVERT.COM입니다.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한데 소프트웨어들을 설치할 필요가 없이 바로 Add Files라 써 있는 곳에 Drag & Drop을 한 후,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 포맷을 선택하면 됩니다

다만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 확장자를 찾기가 힘드므로 이 방법은 크게 권장되지는 않습니다.








대신 왼쪽 옆에 있는 카테고리 선택 후 변환하는 것이 더 선호되죠

이것은 영상파일 포맷 전환입니다.

각종 지원되는 포맷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옵션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음악파일 포맷도 변환 가능합니다.

지원가능한 파일 포맷은 그림에 보이는대로 입니다.

여기서 옵션을 조절 가능합니다.








이미지도 마찬가지로 포맷들이 많이 있으며 옵션 조절들이 가능합니다.






전문 소프트웨어 만큼 세밀하게 조절하면서 변환은 안되겠지만 일반인들이 쓰기엔 무리없이 변환을 할 수 있는 굉장히 편리하면서도 고마운 사이트입니다.

앞으로도 자주 쓸일이 많은 GOOD SITE일듯 하군요.




관련글 참조

(웹) 무료 온라인 PDF 편집기능을 제공하는 ALLINPDF!







FAZZ 블로그의 모든 저작물들은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에 따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조건 하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AZZ 블로그는 IE, FireFox, Opera 등의 주요 브라우저 모두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Except where otherwise noted, All contents on FAZZ's Blog are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2.5 License
Best viewd with all browsers - FireFox, IE, Opera an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