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 : 새글

(웹) 무료 온라인 PDF 편집기능을 제공하는 ALLINPDF!

Category : AD, DESIGN & WEB | 2018. 11. 10. 21:03



URL : https://allinpdf.com

웹사이트 명 : ALLINPDF

성격 : 무료 온라인 PDF 편집 사이트



(그림1. ALLINPDF! MAIN PAGE)





Portable Document Format의 약자인 PDF 파일 포맷은 1993년 Adobe사에서 제작된 포스트스크립트 기반의 전자 문서 형식이자, 국제 표준(ISO) 문서 형식(ISO 19005)입니다. 서로 다른 기기나 OS, 혹은 각종 폰트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환경에서도 동일한 결과물을 보여주기 위해 개발된 PDF 파일 포맷은 현재 거의 전세계적으로 표준화된 문서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과거에는 PDF 전문 VIEWER가 있어야 읽을 수 있었지만 현재 WINDOWS 10을 사용할 경우 새로 탑재된 웹 브라우저인 MICROSOFT EDGE에서 PDF 읽기 및 인쇄 기능이 기본적으로 제공되어서 별도의 소프트웨어가 필요 없게 되었으며 만약에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할 경우 자체적으로 PDF를 읽고 출력할 수 있습니다. 현재 PDF를 제작할 수 있는 툴은 많이 있으나 편집까지 가능한 것은 AODBE ACROBAT인데 이 소프트웨어인 경우엔 상용 소프트웨어이고 간단한 PDF파일간의 병합이나 다른 파일 포맷의 전환 같은 작업을 하기 위해서 이 ACROBAT을 사기엔 상당히 부담되는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닭 잡는데 소잡는 칼 쓰는 격이란 비유가 딱이지요) 


이런 간단한 PDF 편집을 무료로 제공하는 웹사이트들이 꽤나 있습니다.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기능들로 무장되어 있긴 한데 문제는 2시간에 한 번씩 사용한다던가 하는 기능 제약이 있는 것이 아쉽죠. 하지만 이 allinpdf.com은 그런 기능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한국어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법 자체는 해당 기능을 클릭하여서 DRAG & DROP을 이용하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DF 병합기능을 사용 예




일단 무료이면서 제약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앞으로 널리 알려지고, 사용될 거 같은 웹사이트 같습니다.





FAZZ 블로그의 모든 저작물들은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에 따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조건 하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AZZ 블로그는 IE, FireFox, Opera 등의 주요 브라우저 모두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Except where otherwise noted, All contents on FAZZ's Blog are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2.5 License
Best viewd with all browsers - FireFox, IE, Opera an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