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 : 새글

(웹) 한국 - 러시아 외교 30주년 기념 포스터

Category : AD, DESIGN & WEB | 2021. 6. 22. 11:36

 

 

URL : https://www.artlebedev.ru/k-fest/

웹사이트 명 : artlebedev

성격 : 각종 디자인 정보

 

 

 

해당 CONTENTS MAIN PAGE

 

 

 

2020년은 한국과 러시아가 외교관계를 수립한지 30주년이 되는 해였습니다. 이것을 기념하기 위해 양국에서는 각종 행사를 벌였는데, 그 중 러시아 쪽에서는 양국의 전통문화를 알리는 포스터들을 공동 제작하였고 이를 홈페이지에 수록하였습니다. 
전형적인 시각 디자인 아트를 이용하여 멋들어진 포스터를 만들어 냈는데 특히 한글 FONTS가 일반적으로 외국에서 제작한 포스터들을 보면 촌스럽거나 시대에 뒤떨어진 FONTS를 사용하기 마련인데 양국 공동 제작(혹은 감수)을 통해 만들어 져서 현시점에 잘 맞는 FONTS를 사용한 것이 개인적으로 매우 맘에 듭니다.
여기서는 일부를 발췌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양국이 좋은 관계를 이루기를 희망하며!!!!   



FAZZ 블로그의 모든 저작물들은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에 따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조건 하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AZZ 블로그는 IE, FireFox, Opera 등의 주요 브라우저 모두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Except where otherwise noted, All contents on FAZZ's Blog are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2.5 License
Best viewd with all browsers - FireFox, IE, Opera an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