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 : 새글

30. BERLIN GREEN


 

 

MH-030. BERLIN GREEN

완성년도 2019. 2

 

 

 

 

더보기

 

 

1. 30번째 MH는 BERLIN의 VARIATION인 BERLIN GREEN이 되었다. 뭐 BERLIN WHITE를 만들 때 부터 이것은 이미 예견되어있는 일이었으니

 

2. 이제 작업하면서 3DS MAX, SUBSTANCE PAINTER, ARNOLD RENDERER의 조합은 완성된 것이라 기술적으로 뭐 새로운 것은 없었다. 기존 BERLING WHITE를 거의 그대로 가져다 쓴 것이니  모델링도 크게 새로운 것은 없었으니.

그래도 방패는 새로 다시 모델링을 해야 했는데 이게 은근 귀찮은 작업이었다

 

 

3. 아무튼 2009년에 LED MIRAGE를 시작으로 이것으로 딱 10년 째 작업을 하게 되었고 2기 MH 시리즈들은 이것으로 마무리 되게 되었다. 여러모로 기념비적인 작품이 된 것이 BERLIN GREEN이었던 것


4. NAGANO MAMORU의 변덕으로 인해 MH에 대한 애정은 갈수록 식어가는 가운데도 꾸준히 작업을 하는 내가 대견스럽다고 할까나? 아무튼 2기는 끝났고 바로 3기 MH를 시작하기 위해 작업을 들어가게 되었다.

 

 

 

 

 

 

 

 

 



FAZZ 블로그의 모든 저작물들은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에 따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조건 하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AZZ 블로그는 IE, FireFox, Opera 등의 주요 브라우저 모두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Except where otherwise noted, All contents on FAZZ's Blog are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2.5 License
Best viewd with all browsers - FireFox, IE, Opera an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