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 : 새글

04. TAKAO THE KAN COLLE


 

 

 

DMM GAME "KANTAI COLLECTION (Combined Fleet Girls Collection)

TAKAO

2021. 3

 

 

 

더보기

 

1. 

이전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원래는 함대 컬렉션에서 YAMATO, KONGO, ATAGO를 3D로 만들 생각이었으나 순번이 계속 밀리고 밀리다가 흥미가 식어서 만들 기약이 없어졌었다. 그러다가 벽람항로의 ATAGO를 보고 다시 불타오르게 되어 벽람항로의 ATAGO와 TAKAO를 만들게 되었는데...

그러다보니 대구를 맞추기 위해 함대 컬렉션의 ATAGO와 TAKAO를 만들기로 결심하게 되었다.

 

 

2.

먼저 만든 것은 TAKAO. 이번에는 전형적인 일본미인 느낌을 살리는데 최우선을 두고 만들었다.

캐릭터를 만들다 보면 느낌이 비슷해지는데 그것을 막기 위해 노력했었다.

 

 

3.

사용 소프트웨어는 늘 같이 3DS MAX, SUBSTANCE PAINTER, ARNOLD RENDERER에 MUDBOX 조금.

이번 프로젝트는 아예 첨부터 UNREAL ENGINE을 쓰는 것을 생각지도 않았다. 계속 실패해서 첨부터 배제했기 때문 T^T

 

 

4.

TAKAO를 만들었으니 이제 ATAGO가 나오게 되겠는데 ㅎㅎㅎ

 

TO BE CONTINUED... 

 

 

 

 

 

 

 

 



FAZZ 블로그의 모든 저작물들은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에 따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조건 하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AZZ 블로그는 IE, FireFox, Opera 등의 주요 브라우저 모두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Except where otherwise noted, All contents on FAZZ's Blog are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2.5 License
Best viewd with all browsers - FireFox, IE, Opera an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