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전 작인 LED MIRAGE의 VARIATION으로 SARION 왕자기를 만듦. 머리부분과 스커트 아머 부분을 빼고 전작과 동일했기 때문에 첨부터 같이 만들었다.
2. 그래도 두 번째 작품이라 MENTAL RAY에 대한 다양한 실험을 할 수 있었고 많은 부분에서 익숙해지는데 큰 공헌을 했지만 아직도 미숙한 점이 많았음. 특히 MENTAL RAY 라이트 부분과 PHOTO-REALISTIC 부분이 많이 취약했는데 이건 이후 3번째 작품인 '파열의 인형'에서 어느정도 해결이 되어 그 작품 이후 다시 여러 셋팅을 손봐서 현재의 작품이 나올 수 있었음.
3. 처음으로 파티마도 만들어서 세운 작품.(사리온의 파티마, 마쟈) 아직까지 인물은 하나의 오브제로써 활용이므로 본 세팅과 리깅 작업은 되어있지 않은 단순 폴리곤 덩어리 + 맵핑임
이후에는 본, 리깅 작업이 다 들어가게 되므로 여기에 시간을, MH를 만드는 시간 만큼, 엄청 소비하게 된다.
FAZZ 블로그의 모든 저작물들은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에 따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조건 하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AZZ 블로그는 IE, FireFox, Opera 등의 주요 브라우저 모두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Except where otherwise noted, All contents on FAZZ's Blog are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2.5 License
Best viewd with all browsers - FireFox, IE, Opera an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