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 : 새글

(광고) POCARI SWEAT - でも君が見えた편

Category : AD, DESIGN & WEB | 2021. 5. 17. 15:49

 

 

CL : 大塚製薬 

분류 : 제품 PR 광고

종류 : 영상

 

 

 

현재 컨텐츠들을 제작할 때 CG는 작업공정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컨텐츠 제작할 때 여타 전통적인 방법(미니어처, 매트 페인팅, 실제 엑스트라 인원 동원 등)에 비해 적은 가격으로 훨씬 더 뛰어난 효과를 낼 수 있고, 시간 절약 및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다는 장점 때문이지요.

여기에 POCARI SWEAT의 でも君が見えた(하지만 네가 보였어) 광고가 있습니다. 

 

 

 

 

 

역시 화려한 CG가 쓰였던 것으로 보이는데 메이킹 필름을 보면 그린 스크린을 위시한 CG가 아예 안 쓰인 것은 아니지만 이것을 거의 아날로그로 제작한 것이었습니다.

 

 

 

CG로 제작한 것에 비해 제작비와 시간이 더 많이 들었지만 이런 장인정신으로 만든 CF로 CG 이상의 느낌을 만들어 내고 최대한의 자연스러움을 이끌어 내는데 주안점을 맞춘 것이지요. 이렇듯 CG 위주의 작업에 익숙해진 현대에 아날로그로 작업하여 컨텐츠를 만들어 내는 것은 우리에게 색다른 감성을 전달하는 거 같습니다.  



FAZZ 블로그의 모든 저작물들은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에 따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조건 하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AZZ 블로그는 IE, FireFox, Opera 등의 주요 브라우저 모두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Except where otherwise noted, All contents on FAZZ's Blog are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2.5 License
Best viewd with all browsers - FireFox, IE, Opera an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