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 : 새글

(제품) BUTTON STAPLER

Category : AD, DESIGN & WEB | 2013.01.13 15:58

 

 

 

 

 

누차 강조하는 것이지만 DESIGN은 단지 외형적으로 이쁜 것을 뜻하지 않습니다. DESIGN은 바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이며 사람들이 사용함에 있어서 불편함이 없게 하는, 편리하게 하는 것이 DESIGN의 본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런 DESIGN의 본질에 다가간 제품이 있으니 바로 BURTON STAPLER입니다.

 

 

 

 

 

 

 

 

그 동안 셔츠나 양복에 단추가 떨어지면 실로 꼬메야 했는데 그 과정이 굉장히 불편했습니다. 그런데 21세기가 된 지금까지 그 과정의 불편함을 해결할 생각은 하지 않고 그냥 그렇게 써왔었죠.

이것을 간편한 스태플러 형태로 고안한 것이 바로 BURTON STAPLER입니다.

 

 

 

 

 

 

 

 

 

제품의 구성도

 

 

 

 

 

 

 

 

제품의 사용방법. 저렇게 해서 그냥 스태플러로 찍듯이 버튼을 누르면 자동적으로 단추를 꿰메는 아주 편리한 방식입니다. 그리고 바늘 넓이까지 조절할 수 있어 어떠한 단추도 쉽게 달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DESIGN적 접근은 외국에서도 높이사게 되어 RED DOT AWARD 2012 컨셉 디자인 위너상을 받게 됩니다.

http://www.red-dot.sg/en/online-exhibition/concept/?code=598&y=2012&c=7&a=0

아직 까지는 시판되지 않은 CONCEPT 제품이지만 조만간 상용화 되면 널리 쓰일 물건이라 생각 되는군요. 멋진 DESIGN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닌 주변에서 부터 시작한다는 것을 알려준 멋진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신고




FAZZ 블로그의 모든 저작물들은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에 따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조건 하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AZZ 블로그는 IE, FireFox, Opera 등의 주요 브라우저 모두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Except where otherwise noted, All contents on FAZZ's Blog are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2.5 License
Best viewd with all browsers - FireFox, IE, Opera and more...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