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 : 새글

(광고) PANTONE, 색으로 응원하다

Category : AD, DESIGN & WEB | 2022. 4. 6. 00:09

 

미국 뉴저지 소재의 Pantone은 색상 전문 연구 및 개발을 하는 기업입니다. 
이 PANTON 회사의 가장 큰 업적이라면 PANTONE MATCHING SYSTEM (PMS)을 통해 추상적이었던 색에 구체적으로 번호 채계를 부여하였고, 이로 인해 사람별로 다르게 보이는 색상들을 시스템으로 구조화, 체계화시킬 수 있다는데 있습니다.


이런 PANTONE은 2000년부터 올해의 컬러라는 타이틀로 각 컬러를 그 해 발표를 하게 되는데 2022년에 컬러는 VERY PERI가 되었습니다.

 

그림1. 2022년, 올해의 컬러 VERY PERI

 

 

그런데 2022년에 올해의 컬러는 아니지만 PANTONE SNS에 다음과 같은 컬러를 올리게 됩니다.
바로 FREEDOM BLUE와 ENERGIZING YELLOW

 

PANTONE 다운 우크라이나 응원 방식이라 생각되는군요
Слава Укра?н?! Героям слава! 

 

 

 

 

 

 



FAZZ 블로그의 모든 저작물들은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에 따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조건 하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AZZ 블로그는 IE, FireFox, Opera 등의 주요 브라우저 모두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Except where otherwise noted, All contents on FAZZ's Blog are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2.5 License
Best viewd with all browsers - FireFox, IE, Opera an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