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 : 새글

03. AIGIS


 

 

 

 

PERSONA 4 THE ULTIMATE IN MAYONAKA ARENA - AIGIS

완성년도 2018. 11



 

더보기

 

1. 원래대로라면 기체번호 024호로 끝났을 작업은 자료조사를 하다보니 LABRYS로 확장되었고 이 기체들의 원류가 되는 AIGIS도 만들자 해서 만들게 되었다.

LOLLIPOP 프로젝트는 하다보면 이렇게 계속 늘어나게 되는게 문제 ㅋㅋㅋ

 

 

2. SUBSTANCE PAINTER와 ARNOLD RENDERER 조합으로 뭐 이제는 퀄러티 있게 뽑아내는데 큰 문제가 없게 되었다. 기술 발전으로 인해 내 실력도 덩달아 늘어나는 거 같아 기분이 좋았음.

물론 계속해서 기술 발전을 따라가는 것이 힘들고 다른 사람들의 작품도 상향 평준화가 되가고 있으니....

 

 

3. 뭐 하다보니 이렇게 가지치기가 계속된 작업이었는데 여기서 마무리 짓고 새로운 PROJECT를 하기 위해

다시 다른 작업을 하게 되었다.

참고로 2018년도의 마지막 작업이 되었음

 

 



FAZZ 블로그의 모든 저작물들은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에 따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조건 하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AZZ 블로그는 IE, FireFox, Opera 등의 주요 브라우저 모두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Except where otherwise noted, All contents on FAZZ's Blog are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2.5 License
Best viewd with all browsers - FireFox, IE, Opera an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