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 : 새글

02. KOF ALLSTAR - MY ARM IS THE STONGEST


 

 

NETMARBLE MOBILE GAME "KING OF FIGHTERS ALLSTAR"
LADY PRETTY MAXIMA "MY ARM IS THE STRONGEST" (俺の"腕"は万能だぜ)

ARNOLD SUN LIGHT VERSION
2020. 10

 

 

 

 

 

NETMARBLE MOBILE GAME "KING OF FIGHTERS ALLSTAR"
LADY PRETTY MAXIMA "MY ARM IS THE STRONGEST" (俺の"腕"は万能だぜ)
HDRI VERSION
2020. 10

 

 

 

 

더보기

 

 

1.

이제는 캐릭터 뷰티샷 하나 완성하고 나머지는 캐릭터랑 배경이 어울어진 샷 렌더링 하는 것이 기본이 되었다.

그러므로 LADY PRETTY MAXIMA도 배경과 같이 SCENE 구성을 하는 샷을 완성하였다.

그냥 기존 캐릭터를 쓰면 재미가 없을거 같아 MAXIMA의 복장을 바꿔줬는데, TORONTO BLUE JAYS 모자를 쓰고 있는 이유는 설정상 MAXIMA가 CANADA쪽 사람이라는 것이 있어서 CANADA 야구팀 모자를 하나 씌워준 것이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MLB팀이 TORONTO BLUE JAYS이기도 하고.

BIKE를 태워준 것도 MAXIMA의 취미가 BIKE 타기라는 설정에 따라준 것이다.

 

 

 

2.

MY ARM IS THE STRONGEST는 MAXIMA의 대사 俺の"腕"は万能だぜ를 영어로 번역한 것

일본어로 팔과 실력이 발음이 같은 것을 이용한 언어유희인데, 그럼 팔과 무기의 단어가 같은 ARM으로써 이를 표현해보았다. 

아 여기서 팔의 무기를 하나만 껴줬기 때문에 MY ARMS가 아닌 MY ARM으로 단수처리를 해주는 센스까지 ㅎㅎㅎ

 

 

3.

작업물은 늘 새로운 3D 기능들을 테스트 하는 자리인데, ARNOLD RENDERER의 SUNLIGHT를 쓰는 것과 일반 LIGHT에 HDRI를 같이 쓰는 것을 테스트 해보았다.

확실히 색온도가 다르게 나타나기 때문에 느낌도 다르게 나타난다.

 

 

 

4.

아무튼 UNREAL ENGINE에서 구현은 실패하였지만 뭐 또 이것저것 테스트 해볼 수 있는 작품이자 LOLLIPOP 3기를 마무리 짓는 작품으로써 의의가 있다 할 수 있겠다.

 

이렇게 해서 KOF ALLSTAR에 관련된 캐릭터는 끝인줄 알았는데.....

 

TO BE CONTINUED...

 

 

 



FAZZ 블로그의 모든 저작물들은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에 따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조건 하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AZZ 블로그는 IE, FireFox, Opera 등의 주요 브라우저 모두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Except where otherwise noted, All contents on FAZZ's Blog are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2.5 License
Best viewd with all browsers - FireFox, IE, Opera an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