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 : 새글

01. HEROES OF THE STORM - PROBIUS


 

 

PROBIUS

 

 

 

 

 

TERROBIUS

 

 

 

 

 

 

 

INFECTED PROBIUS

 

 

 

 

 

 

 

BLIZZARD AOS GAME "HEROES OF THE STORM"

PROBIUS

완성년도 2020. 3

 

 

 

 

더보기

 

1. 이번에 작업한 것은 HEROES OF THE STORM에 나오는 PROBIUS를 작업하게 되었다.
개인적으로 HEROES OF THE STORM을 한 번도 플레이 하지도 않았고 이 게임 및 장르에 대해서도 관심이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을 만든 이유는 우연히 보게 된 영상에서 PROBIUS가 너무 귀엽게 나왔기 때문.
그럼 한 번 만들어 볼까? 해서 만들게 되었음

 
2. 원래는 PROBIUS 하나만 만들려고 했는데 이 LOLLIPOP 프로젝트들이 늘 그렇듯이 하다 보니 가지치기가 시작되게 되었다. 그 시작은 자료조사를 하다보니 다양한 스킨이 있는것을 알게 되었고 TERRAN 스킨이 있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 그래서 TERRAN용 PROBE를 추가 시켜줬다. 이름은 TERRAN과 PROBIUS를 합쳐서 TERROBIUS라 지어줬다.

 
3. PROBE가 생체가 아니기 때문에 ZERG의 스킨은 없었는데 뭐 어때 내 맘대로 만들지. 이왕 이렇게 된거 ZERG용 PROBE도 만들자 해서 나오게 된게 INFECTED PROBIUS.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INFECTED MUSHROOM 밴드에서 따서 이름을 명명하게 되었다.

 

4. 작업 자체는 여타 작업과 달리 간단하게 이뤄졌으며 금방 끝나게 되었지만 여기서 또 아이디어가 떠올라 가지치기가 한 번 더 시작되게 되는데...

 

TO BE CONTINUED...

 

 






FAZZ 블로그의 모든 저작물들은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에 따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조건 하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AZZ 블로그는 IE, FireFox, Opera 등의 주요 브라우저 모두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Except where otherwise noted, All contents on FAZZ's Blog are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2.5 License
Best viewd with all browsers - FireFox, IE, Opera an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