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 : 새글

(웹) 각종 지도 관련 정보를 볼 수 있는 GEO AWESOMENESS

Category : AD, DESIGN & WEB | 2017. 1. 4. 12:48



URL : http://geoawesomeness.com

웹사이트 명 : GEO AWESOMENESS

성격 : 각종 지도 INFORMATION SITE





(웹사이트 MAIN 화면)





새들의 이동경로는 어떻게 될까? 지구상에서 인간이 탄생한 이후, 이들의 이동경로는 어떻게 되는가? 어디서 TERROR가 많이 일어났나? 등 이런 중요하면서도 재미있는 사실을 담은 각종 지도에 관한 INFORMATION들을 담은 WEB SITE입니다. 심지어 수성의 지도를 담고 있을 정도로 방대한 양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MAPS 항목에 들어가면 볼 수 있는 각종 MAP INFORMATIONS)







(예1. 철새의 이동경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도, 이는 영상으로도 볼 수 있다.)






(예2. 전세계적으로 위험한 나라를 그래프로 표시한 지도)







(예3. 전세계 항공 이동경로를 나타낸 지도)







(예4. 인류가 그동안 보낸 우주탐사선 지도. 클릭하면 매우 커집니다.)





이런 정보들은 찾기가 매우 힘든법인데 이런식으로 정리를 해둠으로써 정보공유에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딱딱한 지리공부나 세계사 관련 지식을 이렇게 TOPIC으로 쉽게 접하게 해준 GEO AWESOMENESS 사이트에게 감사의 말을 빌리며 웹 사이트 소개글을 마칩니다.







FAZZ 블로그의 모든 저작물들은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에 따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조건 하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AZZ 블로그는 IE, FireFox, Opera 등의 주요 브라우저 모두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Except where otherwise noted, All contents on FAZZ's Blog are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2.5 License
Best viewd with all browsers - FireFox, IE, Opera an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