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 : 새글

(광고) HONDA - PAPER

Category : AD, DESIGN & WEB | 2016. 3. 24. 23:39

 

 

CL : HONDA

분류 : 기업 PR

종류 : 영상

 

 

 

 

 

기술의 HONDA로 잘 알려진 HONDA는 광고에서도 굉장히 독특하면서도 노력과 공을 들이기로 유명합니다.

과거 COG광고도 그렇고 기업 PR 광고인 HAND에서도 그랬는데 이번 PR광고인 PAPER에서는 PAPER 스탑모션 애니메이션을 이용하였습니다. 무려 3000장의 일러스트레이션이 사용된 이 광고는 애덤 페자페인의 작품으로 제작기간이 4개월이 소요되었다 합니다.

단순히 장인정신으로 무장된 광고 자체를 넘어서 HONDA가 추구한 바를 잘 이끌어낸 기업 PR광고로, HONDA라는 기업을 잘 알리는데 이전 HAND광고와 더불어서 굉장히 매력적인 광고임에 틀림이 없을 것입니다.

 

 

 

 

 

 

 

 

 

 

 

 

 

 

 

 

 

 

 

 

 

 

 

 



FAZZ 블로그의 모든 저작물들은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에 따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조건 하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AZZ 블로그는 IE, FireFox, Opera 등의 주요 브라우저 모두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Except where otherwise noted, All contents on FAZZ's Blog are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2.5 License
Best viewd with all browsers - FireFox, IE, Opera an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