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 : 새글

(웹) SPLASH 촬영으로 만든 MILKY PIN UP

Category : AD, DESIGN & WEB | 2014. 3. 15. 12:48

 

 

URL : http://aurumlight.com/

웹사이트 명 : AURUM LIGHT

성격 : ART PHOTO SITE

 

 

 

 

 

(MAIN PAGE)

 

 

 

 

 

 

 

 

ARCHIVE 잡지나 기타 인터넷을 통해 외국 광고를 보다보면 다음과 같이 SPLASH 촬영작품을 꽤나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것은 PHOTOSHOP 합성을 이용하거나 직접 그린 후, 후보정을 한 줄 알았는데요,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저것은 직접 우유나 물을 모델에게 뿌린 순간순간을 촬영하여 만든 작품인 것입니다. 즉 하나의 작품에 수백장의 사진을 촬영해서 조합한 엄청난 노가다 작품인 것이죠. 이를 수행한 것은 영국의 사진작가 JAROSLAV WIECZIRKIEWICZ로 이런 사진 외에 독특하고 그로테스크한 작품을 찍는 작가로 유명합니다.

 

 

 

 

다음은 그의 홈페이지에서 공개한 작업 공정 사진입니다.

 

 

 

 

 

 

 

 

작업공정과 설명이 자세하게 동영상으로도 있어서 이쪽 계통을 공부하려나 연구하려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도 주고 있습니다. 다른 작업들도 동영상으로 작업공정을 보여주고 있는데 공통적인 특징은 어떤 작품도 굉장히 복잡하고 다양한 공정을 거치며 특히 조명 효과를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하는것을 알 수있습니다.

 

 

 

 

JAROSLAV WIECZIRKIEWICZ는 이런 SPLASH MILKY PIN UP GIRLS 컨셉으로 2014년 ART CALENDAR를 발매하게 되고, 주 거주지인 LONDON을 넘어 호주 및 전 세계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다음은 1월 부터 12월 순서대로의 MILKY PIN UP GIRL 사진입니다.

 

 

 

 

 

 

 

 

 

 

 

 

 

 

역시 ARTIST들은 일반인들과 다른, 틀을 깨는 사고방식과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네요.

멋진 아이디어를 이런 식으로 실현해서 멋진 사진을 보여준 JAROSLAV WIECZIRKIEWICZ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FAZZ 블로그의 모든 저작물들은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에 따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조건 하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AZZ 블로그는 IE, FireFox, Opera 등의 주요 브라우저 모두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Except where otherwise noted, All contents on FAZZ's Blog are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2.5 License
Best viewd with all browsers - FireFox, IE, Opera an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