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 : 새글

(제품) FETCH MY KEYS

Category : AD, DESIGN & WEB | 2011. 10. 9. 20:02








DESIGN의 수 많은 정의 중 하나는 바로 "문제를 해결하기" 입니다.
이 정의에 따르면 이 FETCH MY KEYS는 우리가 겪어왔던 불편했던 점을 해결해주는 GOOD DESIGN임에 틀림이 없는 훌륭한 DESIGN 제품입니다.

평소에 열쇠라던가 리모콘 등 필요한 것들이 늘 굴러다니다가 막상 사용할 때 죽어도 못 찾는 경우를 다들 경험해 보셨을 것입니다. 이때 생각이 나는 것이 있다면, '이 물건들을 찾아주는 리모콘이 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것이 해결책이 되지 못한 이유는, 그렇다면 그 물건을 찾아주는 리모콘 또한 굴러다니다가 막상 못찾게 되었을 땐 어떡할 것이냐? 라는 것 때문이었죠.

그에 비해 이 FETCH THE KEYS의 경우는 그런 문제점 마저 해결해 주었습니다. 휘파람을 불면 그에 반응해서 소리가 나는 구조니까요.
휘파람에 반응하는 개의 습성을 이용한 아이디어는 매우 기발하며, 더 나가 우리가 늘 생각했지만 막상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점을 멋지게 해결한 이 제품은 그야말로 GOOD DESIGN이라는 칭호를 내리기에 전혀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http://www.suck.uk.com/products/fetchmykeys#range




FAZZ 블로그의 모든 저작물들은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에 따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조건 하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AZZ 블로그는 IE, FireFox, Opera 등의 주요 브라우저 모두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Except where otherwise noted, All contents on FAZZ's Blog are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2.5 License
Best viewd with all browsers - FireFox, IE, Opera an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