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 : 새글

(광고) SYDNEY INTERNATIONAL FOOD FESTIVAL POSTER

Category : AD, DESIGN & WEB | 2009. 11. 21. 22:40



CL: SIFF
분류: 전시회 및 행사 홍보
종류: POSTER






REPUBLIC OF KOREA





SPAIN




LEBANON




ITALY




AUSTRAILIA




GREECE




SWITZERLAND




VIETNAM




JAPAN




INDIA




FRANCE




BRAZIL






사람의 인지능력은 글보다 이미지를 더 쉽게 인식합니다. 그렇다고 이미지만 화려해서는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야 하는 광고 POSTER의 기능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게 되죠.
그렇다고 글로만 되어 있는 POSTER는 사람의 관심을 끌기 힘든 현실입니다.(물론 TYPOGRAPHIC POSTER는 예외입니다.)
즉 간결한 이미지와 최소한의 정보 TEXT로 사람의 관심을 끌어서 뇌리에 박히게 하는것이 디자인, 광고 POSTER의 요점이 되겠는데 이게 말이 쉽지 굉장히 어려운 작업이며 이를 알고서도 제대로 구현 못하고 머리를 싸메는 DESIGNER들이 부지기 수 입니다.

그런면에서 2009년 8월 AUSTRALIA에서 열린 SYDNEY INTERNATIOINAL FOOD FESTIVAL의 POSTER는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지를 아주 간결한 그림과 TEXT로만 매우 효율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각국의 전통 음식을 가지고 그 나라의 국기를 표현한 저 IDEA는 VISUAL COMMUNICATION이 어떤식으로 이뤄저야 하는지를 극명히 보여주는 매우 좋은 예라 할 수 있겠습니다.



관련홈페이지 : http://siff.com.au/





FAZZ 블로그의 모든 저작물들은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에 따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조건 하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AZZ 블로그는 IE, FireFox, Opera 등의 주요 브라우저 모두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Except where otherwise noted, All contents on FAZZ's Blog are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2.5 License
Best viewd with all browsers - FireFox, IE, Opera and more...